주간 인기뉴스



아카마이코리아가 세일즈포스 커머스 클라우드와 통합된 아카마이 커넥터를 발표했다.

 

커머스 클라우드는 웹, 모바일, 소셜, 매장 내 소비자에게 개인맞춤형 경험을 제공하는 솔루션이다. 이를 통해 글로벌 1위 CRM 플랫폼인 세일즈포스를 사용하는 기업은 커머스 뿐만 아니라 마케팅, 고객 서비스 등 여러 고객들에게 통합된 경험을 지원할 수 있게 됐다. 
 
세일즈포스 커머스 클라우드와 통합된 아카마이 커넥터를 사용하면 아카마이 웹 성능 향상 솔루션의 장점을 이용할 수 있다.

 

세일즈포스의 고객은 아카마이 커넥터를 이용해 엔드투엔드 성능 및 안정성을 확보하는 동시에 글로벌로 광범위하게 분산된 아카마이 클라우드 전송 플랫폼에 내장된 보안 기능의 장점을 누릴 수 있다.

 

아카마이 커넥터는 세일즈포스 고객의 매장과 아카마이 클라우드 보안 및 웹 성능 향상 솔루션을 간편하게 연결해 악성 공격으로부터 사이트, 모바일 인프라, API 요청을 보호하며 안전하고 최적화된 경험을 제공한다.
 
오늘날 디지털 경제에서 소비자는 사이트 및 앱 속도가 느리거나 불안정할 경우 이를 참지 않고 바로 경쟁사 서비스로 이동한다.

 

아카마이 커넥터를 사용하면 세일즈포스에 추가적으로 CDN을 구축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이커머스 기업은 관리의 복잡성을 제거할 수 있다.

 

또한 사이트의 성능 저하 리스크를 최소화하고 전세계적으로 가장 높은 수준의 고객 경험을 제공해 매출을 극대화할 수 있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