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인기뉴스



팡스카이는 모바일 MMORPG '오빠 모바일'의 정통 후속작 '오빠 2'를 처음으로 공개하고,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빠모바일'은 모바일 무협 MMORPG로, 화려한 그래픽과 이중 경공, 광역 스킬로 보는 재미를 더했고, 진영전과 서버 전투, 도감 업적 등 깊이 있는 콘텐츠로 구글 플레이 무료 2위, 애플스토어 3위를 기록하며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오빠 2'는 '오빠 모바일'의 정통 후속작으로, 미려하고 화려한 그래픽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대폭 업그레이드된 시스템을 선보인다.
 
우선 파밍과 독창성 요소가 심화됐다.

 

최대 레벨 이후부터 초월 레벨이 시작되는데, 이때부터 초월 스킬 포인트를 어떻게 배분에 따라 특성 있는 캐릭터 육성이 가능하다. 아이템도 마찬가지다.

 

몬스터를 처치할 때마다 무궁무진한 경우의 수로 다양한 아이템이 드롭된다. 수많은 아이템 중에서 골라 자신만의 아이템을 갖출 수 있다.
 
아이템뿐만 아니라 캐릭터의 외형도 더욱 다양해졌다. 전작 이상의 다양한 외형 아이템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뽐낼 수 있다. 캐릭터의 내/외부를 모두 개성 있게 꾸밀 수 있게 됐다.
 
또 캐릭터의 성장은 확실히 체감할 수 있을 정도로 쉽고 빨라졌으며, 각 시간대별로 진행되는 풍부한 콘텐츠에서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뽐낼 수 있다.

 

특히 기마전 콘셉트로 그려지는 화려한 스킬 이펙트와 애니메이션은 '오빠 2'의 백미 중 하나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