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인기뉴스



AMD가 자사의 라데온 베가 그래픽이 내장된 라이젠 프로 모바일 및 데스크톱 APU 프로세서를 세계 3대 PC 제조사의 기업용 노트북 및 데스크톱 제품군에 탑재한다고 밝혔다. 
 
델, HP, 레노버는 전 세계 미디어 및 업계 애널리스트를 대상으로 한 행사에서 AMD 라데온 베가 그래픽 탑재 라이젠 프로 프로세서 기반의 초경량 기업용 노트북, 일반 타워형 데스크톱, 초소형 데스크톱 등 다양한 폼팩터의 제품군을 공개했다.


AMD는 글로벌 PC 제조사가 기업용 노트북 및 데스크톱 제품군에 걸쳐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지원해, 기업용 PC구매자들에게 새로운 수준의 선택폭과 혁신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계기로 AMD는 자사 역사 상 가장 폭넓은 AMD 프로세서 기반 기업용 PC 포트폴리오를 갖추게 됐다.
 
AMD 라이젠 프로 프로세서는 업무용 워크로드를 처리하고 다양한 멀티미디어를 활용하는 오늘날의 기업용 PC 사용자들을 위해 고안됐다.


PC 에 대한 사용자들의 이와 같은 필요는 업무용 및 개인용 컴퓨팅 간 기존 경계를 허물며 빠르게 보편화되고 있는 추세다.


울트라씬 노트북용 AMD 라이젠 7 프로 2700U 프로세서는 최대 16시간의 배터리 사용 시간 및 데스크톱급 성능을 바탕으로 탁월한 업무 생산성을 제공한다.


데스크톱용APU 프로세서인 AMD 라이젠 5 프로 2400G 및 AMD 라이젠 3 프로 2200G는 기본적인 업무 용도는 물론, 그래픽 디자인, 3D 캐드 및 영상 의학 등 높은 수준의 그래픽 성능을 필요로 하는 기업 및 전문가용 워크스테이션급 작업에서도 세계 최고 수준의 성능3,4을 선보인다.
 
기업용 클라이언트 시장을 겨냥한 라이젠 프로 프로세서의 전 라인업은 이미 업계에서 탁월함을 검증받은 자사의 젠 아키텍쳐 기반으로 보안, 안정성, 성능의 삼박자를 고루 갖췄다.


또한, 라데온 베가 그래픽이 탑재된 라이젠 프로 데스크톱용 APU 프로세서에는 AMD 가드MI 기술이 적용되어 시스템 전원이 켜지는 순간에서부터 꺼지는 순간까지 최첨단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라이젠 프로 프로세서가 제공하는 높은 수준의 성능과 안정성은 기업 고객으로 하여금 플랫폼의 수명을 안정적으로 유지하게 하며, 개방형 표준 관리 체계는 고객들이 특정 독점 솔루션에 국한되지 않도록 돕는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