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는 휴대성과 성능을 한층 강화한 신제품 하이엔드 레이저 거리측정기 ‘COOLSHOT PRO STABILIZED’를 발표했다.

 

COOLSHOT PRO STABILIZED는 2018 미국여자프로골프 투어 강력한 신인왕 후보인 고진영 선수가 연습 시 즐겨 사용하는 제품으로 알려진 COOLSHOT 80i VR의 후속 모델로, 광학식 손떨림 보정 기능을 채용해 정밀한 거리 측정 결과를 제공하는 전작의 장점은 그대로 계승하면서 사용자의 편의성을 크게 높였다.

 

먼저, 이 제품은 보다 작고 가벼워진 바디로 손떨림에 따른 시야의 흔들림을 약 80% 경감해주는 STABILIZED 기능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OLED 디스플레이 및 적색의 내부 표시를 채택하고 주변에 맞춰 표시의 밝기를 자동으로 조절해주는 자동조광기능을 탑재해, 어떠한 장면에서도 목표물 표시를 명확하게 인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정확한 목표물의 거리 측정 완료를 알리는 락트온 사인 역시 녹색으로 변경돼 더욱 한 눈에 쉽게 확인 가능하며, 제품 외관에 고저차 기능의 사용 유무를 나타내는 ‘직선모드 사인’이 새롭게 탑재돼 경사진 코스와 직선 코스를 직관적으로 판단하며 빠른 클럽 선택을 지원한다.

 

이와 함께 7.5~1,090m 범위까지 측정 가능하고, 목표물의 거리에 관계 없이 일정하게 빠른 반응을 구현해내는 하이퍼 리드 기술이 더 진화돼 측정 결과를 0.3초 만에 얻을 수 있다.

 

크기는 약 96x74x42mm, 무게는 약 170g로 디자인이 슬림화돼 향상된 그립감을 느낄 수 있고, 방수 및 방진 구조를 채택해 날씨에 구애 받지 않고 간편하게 휴대하며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