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인기뉴스



화웨이는 지난 17일 본사인 중국 심천에서 제 15회 ‘화웨이 글로벌 애널리스트 서밋’을 개최했다.

 

이번 회담에서 화웨이는500여 명의 애널리스트와 주요 오피니언 리더 등을 초청해, 미래 지능형 세상에 대한 자사 비전뿐만 아니라 몇 조 달러에 달할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에 대해서도 공개했다.

 

화웨이는 이번 회담에서 “디지털로 모든 개인, 가정, 조직이 완전히 연결된 지능형 세상을 누릴 수 있게 한다”는 새 비전과 미션을 발표했다.

 

경영진은 회사의 전략과 현안에 대해 통찰력을 주는 지능형 개척자로서 화웨이의 역할을 설명했다.

 

이들은 지능형 세상이 가져올 미래를 전망하며, AI, 5G, 클라우드 서비스, IoT 및 기타 분야의 비즈니스 실무, 솔루션 및 기술 혁신이 담긴 ‘글로벌 인더스트리 비전 2025’ 보고서를 발표했다.

 

이번 회담은 화웨이 순환 회장 에릭 쉬의 새로운 비전 소개와 함께 시작됐다.

 

그는 디지털과 AI기술이 모든 개인, 가정, 조직에 가져올 혜택뿐만 아니라 현재 업계가 직면하고 있는 과제들에 대해 설명했다.

 

에릭 쉬 회장은 “화웨이는 위대한 회사가 되기를 원하며, 인류가 다음 단계로 나아가는데 기여하고 싶다”며 “디지털로 모든 개인, 가정, 조직이 완전히 연결된 지능형 세상을 누릴 수 있게 하는 것이 화웨이의 새로운 비전과 미션의 토대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화웨이는 새로운 비전에 맞춰, ICT 인프라와 스마트 디바이스에 집중해 지능형 세상으로 나아가기 위한 길을 개척해나갈 계획이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