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인기뉴스



버티브는 다양한 IT 및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우수한 효율과 견고성을 자랑하는 무정전전원공급장치 신제품 Liebert ITA2 솔루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Liebert ITA2는 5~10kVA와 16~20kVA의 두가지 용량의 제품이 공급되며, 4월부터 호주와 뉴질랜드를 포함한 아시아 전 지역을 대상으로 판매가 시작된다.

 

Liebert ITA2는 다양한 전력 보호 기능을 적은 소유비용으로 실현할 수 있는 여러 기술들을 포함하고 있다.

 

이 솔루션은 지극히 혹독한 조건들을 수반하는 여러 환경 시험들을 통과했으며, 고온과 저온 환경에서도 내구성이 입증됐다.

 

고도와 지진에 대한 내구성 인증을 획득했을 뿐 아니라 먼지와 습기에 대한 내성도 갖추고 있어 산업용 등급의 전력 보호 기능을 보장한다.

 

Liebert ITA2는 매우 견고하게 설계되었기 때문에 은행, 병·의원, 유통 매장은 물론 24시간 내내 가용성이 확보되어야 하는 제조업, 철도망, 선박 및 해상 설비 같은 산업용 시설 등 다양한 엣지 애플리케이션에 매우 이상적이다.

 

버티브의 아시아 지역 소형 및 마이크로 UPS와 컨버지드 솔루션 사업을 총괄하는 앤디 리우 디렉터는 “고객들은 이제 자신들의 핵심 시스템을 위해 보다 높은 수준의 전력 보호 기능을 요구 하며, 자신들의 솔루션이 혹독한 환경에서도 정상 동작하기를 원한다. 높은 온도 때문에 정전의 위험성이 그만큼 더 높은 아시아 일부 지역 고객들은 특히 더 그렇다. Liebert ITA2는 이러한 요구에 대응하기 위해 견고한 설계와 소형 풋프린트를 강조하여 설계됐다”고 밝혔다.

 

Liebert ITA2는 매우 광범위한 부하 조건에 대해 최대 96.3%의 효율을 달성하는 완벽한 디지털 이중변환 UPS 솔루션으로서, 상당한 비용 절감 효과를 제공한다.

 

이 솔루션은 1.0의 역률을 나타내기 때문에 표준 UPS 솔루션보다 더 큰 전력 공급이 가능하다.

 

컴팩트한 크기 덕분에 다양한 IT 환경에 매끄럽게 통합될 수 있고, 시스템에 어떤 결정적인 이슈가 발생할 경우 사용자에게 즉각적으로 경보를 나타낼 수 있는 보안 기능도 통합하고 있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