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마이크로는 오는 4월 4일 오후 12시 30분, 양재동 엘타워 6층 그레이스홀에서 기업의 보안 책임자를 대상으로 하는 ‘Security TRENDS 2018’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기업의 보안 책임자가 마주치는 한계와 문제점, 최신 보안 위협 사례와 대응 방법 등에 대해 심도 있게 다뤄질 것이며, SK인포섹의 ‘Make your threat intelligence data more responsible for MSS’와 전자신문 김인순 기자의 ‘사례를 통해본 2018년 보안 위협 예측’ 기조연설을 시작으로 클라우드 보안과 데이터 및 네트워크 보안으로 나누어 각 두 주제에 맞는 보안 적용 방안 관련 투트랙 강연 및 제품 소개가 이어서 진행될 예정이다.

 

클라우드 보안 트랙에서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도커, 컨테이너 보안 적용 방안을 시작으로 아마존웹서비스의 이경수 솔루션 아키텍트의 DDoS 대응을 위한 AWS 모범 사례가 발표된다.

 

트렌드마이크로 김석주 부장의 최근 빈번히 발생되고 있는 패치되지 않은 취약점 또는 제로데이 취약점을 이용한 랜섬웨어로부터 보호할 수 있는 리눅스 서버 위협에 대한 대응 방안, 마이크로소프트의 클라우드솔루션 아키텍트인 이건복 이사의 클라우드 환경에 대한 위협 분석 모델 및 대응방안을 설명하는 세션이 진행된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