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인기뉴스



소니코리아 프로페셔널 솔루션 사업부는 새로운 차원의 능동적인 커뮤니케이션과 상호 협업을 가능하게 하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및 교육 솔루션인 ‘비전 익스체인지'의 국내 출시를 알리고, 버전 1.1 업데이트를 공개했다.

 

지난 해, 글로벌 시장에서 선보인 ‘비전 익스체인지’는 강사, 학생, 동료들이 학습 및 협력하고 브레인스토밍을 통해 아이디어를 이끌어내는 몰입 환경을 조성해준다.

 

‘비전 익스체인지’용 하드웨어인 PEQ-C130/C100에 연결하거나 관련 소프트웨어 PES-C10를 탑재할 경우, 참가자들은 개인용 태블릿, 노트북, 스마트폰으로 콘텐츠를 만들어 그룹의 다른 구성원, 작업 그룹, 강사와 무선으로 공유할 수 있다.

 

강사는 주석 도구 및 디지털 태그를 통해 간편하게 능동적이며 협력적인 교육 환경을 조성하고 학생들의 작업을 더욱 개선시킬 수 있다.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스마트한 조작이 가능해 누구든지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대학교나 강의실 등의 교육 시설뿐만 아니라 기업 회의실 등에서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오는 6월 진행 예정인 버전 1.1로의 업데이트를 통해 워크플로우 개선 및 위치와 관계없이 진정한 글로벌 협업이 가능한 ‘비즈니스용 스카이프’와 보다 능동적인 학습을 위한 ‘개인용 노트 테이커’ 기능이 지원된다.

 

이 업데이트는 두 개의 기본 제품 시리즈인 PEQ-C100, PEQ-C130 및 Pod PC 소프트웨어 PES-C10에 적용된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