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인기뉴스



팡스카이는 액션 MMORPG 모바일 무협 대작 '군도'의 3월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왕의길을 의미하는 ‘군도’는 아름답고 화려한 그래픽에 깊이 있는 게임성을 지닌 모바일 무협 액션 MMORPG로, 강렬함과 민첩함, 우아함을 대변하는 검객, 창성, 무희의 직업 중에서 한 명을 선택, 지존의 길을 걷게 된다.

 

‘군도’의 핵심 시스템은 다양한 PVP콘텐츠다. 랜덤으로 진영을 정해 대결하는 PVP 콘텐츠 ‘풍운전장’, 각 서버의 최강 길드가 모여서 진행하는 서버간 대전 ‘삼계봉신’, 3개 서버가 모여 서로의 진영을 차지하기 위해 싸우는 ‘통합거점’ 등 기본적으로 서버 단위 콘텐츠가 많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통합거점’은 서버 내 모든 유저가 참여할 수 있어 게임 내 인기 콘텐츠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또 하나의 특징은 화려한 각성 시스템이다. 캐릭터 분노치가 100%일 때 외형이 화려하게 변하는데, 캐릭터마다 형형색색의 독창적인 각성 이펙트를 경험할 수 있다. 전투력도 대폭 증가하여 던전 및 보스를 수월하게 클리어할 수 있다.

 

또 6개의 패시브 스킬과 8개의 전투 스킬, 진급 시스템 등 육성의 재미가 있는 ‘수행원’ 시스템과 장비, 탈것, 날개 등의 다양한 육성 요소가 존재한다.

 

이와 함께 문파와 친구, 부부, 채팅 등 다양한 커뮤니티와 전투 콘텐츠가 존재, 무협 MMORPG의 세계를 충실히 구현했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