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리어시스템 코리아는 HD 열화상 카메라 제품군인 FLIR T1K 시리즈에 엔트리 레벨 신제품 T1010을 추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T1010모델은 T1K 시리즈 엔트리 레벨 모델로서의 경제적인 가격대와 보다 직관적이고 향상된 응답성을 제공하도록 업그레이드된 소프트웨어 적용이 특징이다. 펌웨어 업그레이드는 FLIR T1K 전 모델에 확대 적용된다.

 

새로운 T1010은 플리어의 플래그십 휴대용 열화상 카메라 제품인 T1K 시리즈의 특징을 고루 갖췄다.

 

HD 해상도, 고정밀 HDIR 렌즈, 플리어 고유의 이미지 처리 솔루션, 사용자를 고려한 인체공학적 설계를 제공하는 T1010을 활용함으로써 사용자는 문제점을 더욱 빠르게 찾아내고 정밀한 온도 정보와 세부 정보를 파악할 수 있으며, 업무를 보다 수월하게 수행할 수 있다.

 

T1010은 전문가용 라인업인 T1K 카메라 중 가장 경제적인 가격대의 모델이다.

 

신제품은 1024x768 HD 디텍터를 탑재하고 있으며, 플리어 고유의 울트라맥스 이미지 향상 기술을 사용하면 최대 3.1메가픽셀의 이미지까지 생성할 수 있다.

 

또한, 다른 T1K 시리즈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HD 디텍터의 선명도와 측정 정확도를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개발된 HD 디텍터 전용 고성능 OSX™ Precision HDIR 렌즈를 사용한다.

 

T1010 카메라는 T1K 시리즈 특유의 콤팩트하면서 강한 디자인과 120° 회전식 옵티컬 블록을 갖추고 있어, 측정 대상이 접근하기 까다로운 각도에 있더라도 편하게 측정할 수 있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