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티아가 ‘레티아 모바일캡처 SDK’를 출시한다.

 

PC에서 처리되던 작업이 모바일 처리 환경으로 변화하면서 스캔 이미지를 사용하던 업무가 점차 모바일 촬영 이미지로 대체되고 있다.

 

이에 레티아는 모바일에서 촬영한 이미지를 가장 잘 처리할 수 있는 ‘레티아 모바일캡처 SDK’를 자체 개발하여 새롭게 선보인다.

 

‘레티아 모바일캡처 SDK’는 모바일에서 촬영한 문서의 특정 데이터 인식 기능, 신분증 인식, 명함 인식, 바코드 인식 및 이미지 보정 라이브러리를 올인원으로 제공한다.

 

세계적인 OCR 브랜드 ABBYY의 모바일 솔루션을 탑재하고 있으며, 레티아가 자체적으로 개발한 모바일캡처 SDK 및 레티아 카메라 라이브러리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모바일캡처’ 기능은 모바일 카메라로 촬영한 문서에서 휴대전화번호, 전화번호, 이메일, 날짜, 주소, 면허번호, 사업자등록번호 등 특정 데이터를 캡처하는 기능으로 각종 모바일 서비스 업무에 요긴하게 쓰일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카메라 촬영 방식을 지원한다. 카메라 프리뷰 화면에서 문서로 예상되는 영역이 검출되면 자동으로 촬영하고, 카메라 흔들림을 감지하여 흔들림이 적다고 판단 시 자동 촬영되는 실시간 촬영 방식을 제공한다.

 

하나의 이미지를 이용하여 인식할 때보다 카메라 프리뷰 화면에서 캡처한 여러 개의 이미지를 이용하여 인식할 경우, 촬영 환경 등에 따라서 문자 인식률이 저하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촬영된 이미지는 여백을 제거하고 이미지 밝기와 대비를 자동 조정하는 점도 특징이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