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스카이는 자사가 운영중인 게임 포털 팡게임에서 PC MMORPG '촉산협객전'을 처음으로 선보이고,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촉산협객전은 중국 드라마 '촉산전기지검협전기'의 스토리를 배경으로 제작된 PC 웹게임으로, 천하의 수련자들이 모이는 중심지 '촉산'을 배경으로 한 화려한 무공과 방대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촉산 IP는 국내에서 드라마가 방영된 적도 있고, 같은 IP를 활용한 모바일게임이 국내에서 구글과 애플 인기 1위를 달성한 적도 있어 국내에서도 비교적 높은 인지도를 가졌다.

 

촉산 IP를 활용한 PC게임 '촉산협객전'은 기존 웹게임 그래픽을 한 차원 뛰어넘는 고퀄리티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타격감을 갖추었다. 또 3단계 이상의 줌인·아웃 시점 변환과 360도 회전이 가능하여 액션RPG의 시각적인 재미를 효과적으로 살렸다.

 

단순한 PK가 아닌 10종 이상의 PVP로 극도의 쾌감을 즐길 수 있고, 전사, 퇴마, 무희의 화려하고 매력적인 캐릭터 3종을 활용한 뛰어난 육성 시스템으로 후반부 게임 진행의 재미를 높였다.

 

이 외에도 간편한 조작으로 화려한 액션을 맛볼 수 있는 액션RPG의 묘미와 문파, 이벤트, 직업별 스킬, 랭킹, 파티 등 MMORPG의 특성을 살린 방대한 콘텐츠와 볼륨이 특징이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