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인기뉴스



한미마이크로닉스가 혁신적인 대기전력 절감 기능을 갖춘 친환경 전원공급장치 ‘마이크로닉스 제로 플러스’ 시리즈의 무상 보증 기간을 두 배로 확대한다.

 

마이크로닉스 제로 플러스 제품은 PC가 꺼지거나 대기 모드에 있을 때 소비되는 대기 전력을 실질적으로 0.1W 미만으로 감소시키는 특허 기술 ‘제로와트’가 적용된 제품. 제로와트 기술은 PC에 따라 8W까지도 소비되는 대기 전력을 0.04W 수준까지 줄여 수 백 배 이상의 절전 효과를 제공하는 혁신적인 기술로, 복잡한 과정 없이 마이크로닉스 제로 플러스 제품만 설치하면 간단히 구현된다.

 

개인은 물론, 국가적으로도 연간 수백 억원에 달하는 대기 전력 낭비를 없앨 수 있는 친환경 기술로 평가 받고 있다.


제로와트 기술과 함께 액티브PFC 회로 설계로 더 뛰어난 에너지 효율을 제공하며, 고성능 CPU와 그래픽카드를 위한 +12V 싱글레일 출력, OVP, UVP, OPP, SCP 등의 철저한 보호회로 구성, 잔열 제거로 제품 수명과 안정성을 높이는 특허 쿨링 기술 ‘애프터쿨링’까지 더해진 마이크로닉스의 기술들이 집약된 제품이다.

 

마이크로닉스 제로 플러스는 신뢰성 높은 부품의 사용과 제품의 수명을 높이는 애프터쿨링 기술 등,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통해 기존 3년간 제공되던 무상 보증 서비스를 6년으로 두 배 확대 제공한다.

 

무상 보증 확대가 적용되는 범위는 새로운 정책이 시행되는 신규 구매 제품은 물론, 기존에 구매한 소비자를 모두 포함한 전 제품 대상이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