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이 포토프린터의 새로운 시리즈 인스탁스 쉐어 SP-3를 글로벌 공개했다고 밝혔다.

 

‘인스탁스 쉐어 SP-3’는 스마트폰의 이미지를 와이파이를 통해 필름으로 출력할 수 있는 휴대용 포토프린터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외관이 특징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인스탁스 쉐어 SP-3’는 고화질의 이미지 출력 방식을 유지했고, 기존 신용카드 사이즈의 ‘미니필름’에서 정사각 형태의 ‘스퀘어필름’으로 사진 사이즈를 확대했다.

 

배터리 완충 시 기존 100장 사진 출력이 가능했던 것을 개선해 약 160장의 프린트가 가능하다.

 

‘인스탁스 쉐어 SP-3’는 고급스러운 블랙과 화이트 2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 출시와 함께 전용 모바일 앱 ‘instax SHARE’는 이미지 선택 및 프린트 과정을 간단히 해 보다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했다.

 

또한, 최대 9개의 서로 다른 사진을 통합할 수 있는 ‘콜라주 템플릿’, 날씨, 온도, 촬영 날짜 등의 정보를 함께 출력하는 ‘실시간 템플릿’, 소셜 미디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SNS 템플릿’ 등 다양한 효과를 사진에 적용할 수 있다.

 

더불어 기존 스마트폰 내 이미지만 출력할 수 있던 기능을 업데이트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드롭박스 등 소셜 미디어 및 스토리지 앱에 저장된 사진을 바로 연결해 출력할 수 있다.

첨부
이 뉴스 링크 :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