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는 소니 프리미엄 하이엔드 카메라 RX 시리즈의 신제품으로 완전히 새로운 컨셉의 세계 최소형 카메라 RX0와 세계에서 가장 빠른1 초망원 카메라 RX10 IV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소니 고유의 센서 기술과 최첨단 디지털 이미징 기술을 바탕으로 하이엔드 카메라 시장을 선도해 나가고 있는 소니코리아는 초소형 카메라 RX0와 0.03초의 빠른 AF를 자랑하는 초망원 카메라 RX10 IV를 통해 하이엔드 카메라 라인업을 더욱 강화하고 새로운 영역을 개척해 나갈 계획이다.

 

지난 IFA 2017에서 처음 공개되어 주목을 받은 RX0는 1.0 타입 센서를 탑재한 카메라 중 세계 최소형 사이즈를 자랑한다.

 

110g에 불과한 가벼운 무게와 가로 59mm, 세로 40.5mm, 폭 29.8mm의 초소형 사이즈로 수심 10m까지 자체 방수가 가능하다.

 

비가 오거나 수중, 좁은 공간, 모래나 먼지가 날리는 환경 등 열악한 조건에서도 제약을 받지 않고 촬영이 가능하며, 여러 대를 연결하여 다중 시점 촬영을 지원함으로써 새롭고 창의적인 사진과 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또한, RX10 시리즈의 최신 제품인 RX10 IV는 24-600mm[2] F2.4-4의 초망원 자이스 바리오 조나 T 렌즈를 탑재하고, 세계에서 가장 빠른 0.03초의 AF 속도와 동체 추적 24연사 및 315개의 위상차 AF 포인트를 적용한 새로운 플래그십 카메라 모델이다.

 

뛰어난 휴대성과 속도를 기반으로 '올인원' 카메라를 원하는 카메라 애호가 및 전문가 모두에게 최상의 만족감을 제공한다.

 

소니코리아 컨슈머 프로덕트 부문을 총괄하는 오쿠라 키쿠오 부문 사장은 "RX0와 RX10 IV는 소니가 추구하는 도전 정신의 상징”이라며, “RX0는 끊임 없이 새로움을 추구하는 현대의 콘텐츠 제작자들에게 새로운 영감을 불러일으킬 것이며, RX10 IV는 렌즈일체형 카메라에 대한 고정관념을 뛰어 넘어, 스포츠, 야생 등 그 어떤 분야에서도 최고의 결과물을 보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