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는 지난 23일 서울숲 잔디마당에서 고객 1만명과 함께 할리스 커피 페스티벌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할리스 커피 페스티벌은 문화 리딩 기업 할리스커피가 고객들에게 커피와 음악을 함께하는 즐거움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한 것으로, 총 1만 명의 고객을 초청해 진행됐다.

 

이번 페스티벌은 ‘I’m Your Coffee’를 콘셉트로, 커피와 음악을 통해 커피와 함께하는 즐거움을 전달했다.

 

이번 할리스 커피 페스티벌에는 커피와 잘 어우러지는 국내 최정상 뮤지션들이 대거 총출동했다. 최근 탄탄한 실력으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뮤지션들은 풀내음 가득한 서울숲에서 관객들에게 감미로운 음악을 선보이며 페스티벌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오왠과 치즈는 달콤한 꿀 보이스가 돋보이는 무대로 관객들의 귀를 사로잡으며 페스티벌의 시작을 알렸다.

 

트렌디 힙합 뮤지션 긱스와 로꼬&그레이는 신나고 경쾌한 힙합 곡으로 분위기를 전환시키며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명품 발라더 성시경은 감미로운 보이스로 자신의 대표곡들을 연달아 선보이며 페스티벌의 피날레를 장식했다.

 

할리스커피는 뮤지션들의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스테이지를 비롯해 커피와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커피&컬쳐 Zone’도 마련했다.

 

할리스커피 전문 바리스타에게 직접 배우고 체험할 수 있는 ‘핸드드립’, ‘라떼아트’, ‘나만의 블렌딩’ 프로그램과 더불어 나만의 디자인을 표현할 수 있는 ‘컵 아트’, ‘캘리그라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해 참가자들이 커피와 음악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