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로게임즈는 연애 스타일링 게임 유나의 옷장 for kakao에 참여한 유명 성우 4인의 인터뷰를 공식 카페를 통해 공개했다.

 

유나의 옷장은 게임, 애니메이션, 외화 등에서 다방면으로 활동 중인 국내 최정상급 성우들이 대거 참여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에 인터뷰가 공개된 성우는 여 주인공 유나 역의 ‘양정화’, 남 주인공 예준 역의 ‘정재헌’, 귀여운 요정 슈슈 역의 ‘송하림’, 서브 남 주인공 상준 역의 ‘김혜성’으로 자신들이 맡은 캐릭터의 첫 인상과 녹음 에피소드, 게임의 매력, 팬들을 향한 메시지 등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양정화 성우는 “소녀 감성의 캐릭터를 오랜만에 맡아 걱정이 앞섰지만 최대한 느낌을 살리려고 노력했다.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으며, 정재헌 성우는 가장 기억에 남는 예준의 대사와 함께 ”게임의 기본 설정과 이를 통해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엔딩이 매력적, 모든 엔딩을 다 클리어하면서 게임이 가진 다양한 매력을 만끽하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송하림 성우는 “귀여운 이미지와는 상반된 카리스마를 지닌 슈슈를 연기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

 

성우들이 맛깔 나게 살린 캐릭터들로 게임이 더욱 재밌어질 것이라 확신한다”고 답했으며, 김혜성 성우는 “훈남 캐릭터를 맡아 최대한 감정을 살리기 위해 이상형을 생각하며 연기했다. 매력적인 성우들의 목소리를 꼭 게임 속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