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는 지난 2017년 9월 23일,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다나와 DPG존에서  MSI를 아끼고 사랑하는 팬들과 함께 배틀그라운드 게임을 즐기는 ‘MSI 게이밍 데이’를 개최했다.
 
이번 ‘MSI 게이밍 데이’ 행사는 MSI 팬과 게이머, 블로거, 유투버 등 다양한 참가자가 한 자리에 모여 진행되는 배틀그라운드 랜파티로 기획되었으며, 다양한 게임 모드와 참가자의 플레이스타일에 따른 예측 불가능한 상황이 끊임없는 재미를 이끌어 낸 결과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MSI 게이밍 데이’ 행사는 배틀그라운드의 총 4개의 이벤트성 게임과 일반 게임인 최종전까지 총 5개 게임으로 구성되었으며, 각 게임별 최후의 승자와 10킬 이상 달성 후 우승 시 여포상, 한 명도 죽이지 않고 우승 시 간디상, 레드존 사망 시 갈매기상 등 다양한 수상이 진행되었다.

 

또한 이날 행사는 유명 게임 캐스터 ‘박동민’ 씨와 함께 트위치 및 페이스북에서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방송되어 더 많은 유저들이 온라인으로도 행사를 즐길 수 있었다.
 
MSI는 행사장에서 MSI 메인보드 및 그래픽카드의 우수성과 차별화된 품질을 알리고, ‘MSI X299 XPOWER 게이밍 AC’, ‘MSI 지포스 GTX 1080 Ti 라이트닝 Z’ 등 MSI를 대표하는 메인보드와 그래픽카드로 구성된 화려한 커스텀 PC를 전시하며 경쟁사 대비 월등한 수준의 품질을 팬들이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해당 커스텀 PC는 국내에서 내로라하는 커스텀 PC 제작 전문 업체 ‘양컴’, ‘영재컴퓨터’가 직접 제작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