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시스는 올 초 출시한 앤시스 18 및 앤시스 18.1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앤시스 18.2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앤시스는 앤시스 18.2를 출시하며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구조, 유체, 전자기,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등 모든 분야에 기존 앤시스 18.1 버전에서 제공하던 솔루션의 성능 업그레이드를 완료했다. 따라서 고객은 다양한 비즈니스 환경에서 앤시스 18.2 솔루션을 활용할 수 있고, 더 빠르고 정확한 시뮬레이션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앤시스 18.2의 가장 눈에 띄는 특징은 퍼베이시브 공학 시뮬레이션 강화이다.

 

앤시스의 ‘퍼베이시브 공학 시뮬레이션’은 제품 수명 주기 전반에 걸쳐 적용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제품 초기 설계부터 최종 검증 단계까지 엔지니어가 손쉽게 시뮬레이션을 수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는 제품의 오차 범위를 최소화하고, 재설계의 필요성 또한 큰 폭으로 줄어들기 때문에 제품 개발비용 절감 및 개발 기간 단축에 매우 효과적이다.

 

앤시스 18.2는 더 조용하고 가벼운 제품 제작을 위해 어쿠스틱 시뮬레이션을 도입했다. 엔지니어들은 모터, 스피커, 자동차 배기 시스템과 같은 제품들의 소음 레벨을 최소화하기 위해 다양한 소음 예측 시스템을 활용할 수 있다.

 

이번 버전에서는 토폴로지 최적화를 지원한다.

 

ANSYS AIM은 가장 이상적인 강도 등의 원하는 결과값을 위해 시뮬레이션 설정을 세밀하게 조정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며, 자기장을 포함해 시간에 따른 유체 흐름, 열 전달 및 입자의 흐름 등의 관리 기능이 향상되었다.

 

ANSYS SpaceClaim 또한 시뮬레이션을 위한 토폴리지 데이터의 전송을 향상시키고, 모델 유형에 관계 없이 3D 프린팅, 몰딩, 주조 등의 제조 과정에서 모델 검수를 위한 작업 속도를 크게 향상시키는 등 더욱 강력한 성능을 갖췄다.

 

전자기 제품군에 있어서는, 안테나 배치 연구와 레이더 산란 시뮬레이션에 이상적인 앤시스 18.2의 시각광선추적능력을 통해 엔지니어들이 고주파의 전자파와 대규모 환경의 상호작용을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새로운 RF 링크 분석은 전자기간섭과 무선 주파수 간섭이 있을 때 무선 링크 품질을 모델링 하는 데에 사용할 수 있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