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의 게이밍 PC 제품군 OMEN by HP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주최하는 2017 오버워치 월드컵의 공식 PC 파트너로 선정됐다.

 

HP는 블리즈컨 2017에서 열리는 오버워치 월드컵 결승전을 비롯한 모든 실시간 글로벌 토너먼트에 OMEN X by HP Desktop PC가 사용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OMEN by HP 게이밍 PC 제품군은 실시간 대진 위주의 오늘날의 게이밍 방식에 가장 적합한 제품군으로, 지난 7월 초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어 e스포츠 선수들과 게이머들의 경쟁력을 한층 강화시키게 해주었다.

 

특히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와의 협업으로 새롭게 개선된 OMEN 제품군을 통해 HP가 e스포츠의 성장에 많은 관심을 두고 있음을 입증했다.

 

대진형 게임에 맞게 최적화된 OMEN PC, 모니터, 게이밍 주변기기 등을 기반으로, HP는 이번  e스포츠 행사 후원을 계기로 게임 커뮤니티에 많은 투자를 진행할 계획이다.

 

알렉스 크래드독 HP 퍼스널 시스템 부문 글로벌 마케팅 총괄은 “새롭게 재탄생한 OMEN by HP 제품군은 게이머들의 도전 정신에 새로운 영감을 불어 넣을 것”이라며, “HP는 오버워치 월드컵 후원을 통해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와 협력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 또한 HP는 미래 선수들에 투자함으로써 e스포츠 성장에 많은 기여를 하고 있으며, 이번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와의 협력은 이러한 목표로 나아가기 위한 커다란 시작”이라고 강조했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