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놀로지가 서베일런스 스테이션 8.1 베타 버전을 공개했다.

 

전세계 사용자들 누구나 베타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얻은 피드백과 제안 사항은 추후 서베일런스 스테이션 8.1 정식 버전에 반영된다.

 

서베일런스 스테이션 8.1 베타는 다음과 같은 기능을 제공한다.

 

[원격 녹화 아카이빙] 해당 기능은 각 영업점들의 스토리지 용량이 제한되어 있는 모든 체인점들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고안되었다. 사용자들은 본사의 저장 공간에 보관할 특정 사건 유형과 녹화 시간을 지정할 수 있다.

 

또한, 아카이빙 실행 시간을 설정하고 대역폭을 통제하여 아카이빙 작업이 일상적인 네트워크 활동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제어할 수 있다.

 

[POS 통합] 이제 상점에서는 녹화 영상과 함께 거래 내역을 볼 수 있게 됐다. 따라서,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과거의 기록을 찾고, 보다 신속하게 거래 분쟁을 해결할 수 있다. 더불어, 사용자들은 비정상적인 거래에 대한 알림을 설정하거나.

 

액션룰 애플리케이션과 상호작용 할 수 있다.

 

[인터컴 카메라 통합: 인터컴 카메라는 영상 감시, 초인종, 도어락 작동, 양방향 오디오 등 다양한 기능을 갖췄다. 이러한 기능들과 서베일런스 스테이션의 과거 기록을 검색할 수 있는 기능 외에도, 사용자들은 양방향 오디오와 단 한번의 조작으로 접근할 수 있는 DS 캠을 통해 어디서든 방문자와 소통할 수 있다.

 

[홈 모드] 주택 보안의 경우, 서베일런스 스테이션 8.1 베타는 사용자가 집에 있는지 여부에 따라 두가지의 다른 보안 설정을 제공한다.

 

사용자들은 수동 조작, 스케줄 설정, 또는 지오펜스를 통해 보안 설정을 변경할 수 있다. 보안 설정 변경 시, 해당 시스템은 녹화 스케줄, 알림 설정, 프로필 스트리밍 등에 맞춰 조절되며 특정 액션룰을 실행시킬 수 있다.

 

[HTML5 지원] 서베일런스 스테이션 8.1은 HTML5를 지원하므로, 더 이상 서베일런스 스테이션 클라이언트에 사용이 국한되지 않으며, 사용자들은 인터넷 익스플로러 및 사파리에서 플러그인 설치 없이 서베일런스 스테이션을 관리할 수 있고, 크롬에서 영상을 볼 수 있다.

 

[GPU 가속화] 이제 서베일런스 스테이션 클라이언트의 윈도우 버전에서도 GPU 가속화가 지원된다.

 

서베일런스 스테이션 8.1 베타로 업그레이드한 후 GPU 옵션을 활성화하면, 별도로 그래픽 카드를 구입하지 않아도 내장 그래픽 카드로 매우 높은 성능을 경험할 수 있다. 이는 CPU 사용량을 현저히 줄이면서 더욱 부드러운 영상 출력을 제공한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