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가 27일 가정용 CD 플레이어 IA70의 헬로 키티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IA70은 CD, USB, 블루투스, 라디오, Audio In 등 다양한 재생 기능을 담은 멀티 플레이어로 헬로 키티를 만나 깜찍한 디자인으로 재탄생 했다.

 

지난 4월 아이리버는 산리오 코리아와 정식 캐릭터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첫 번째 콜라보 제품으로 IA70 헬로 키티 에디션을 출시했으며, 향후 아이리버의 주력 음향 가전 상품인 오디오, 이어폰 등 다양한 종류의 콜라보 제품 출시도 계획 중에 있다고 밝혔다.

 

IA70은 CD 재생은 물론 스마트폰과 블루투스로 연결하거나 AUX 케이블로 연결해 음악을 감상할 수 있고, USB에 담긴 미디어 파일을 재생하는 것도 가능하다.

 

또한 내장 안테나로 선명하게 AM/FM 라디오를 즐길 수 있으며, 90mm의 원뿔형 스피커를 탑재해 작은 크기에 비해 풍성한 사운드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IA70 헬로 키티 에디션은 동글동글 귀여운 라운드형 바디 디자인에 러블리한 핑크 컬러의 헬로 키티 캐릭터를 더해 한층 더 깜찍함을 업그레이드 했다.

 

집안 어디에 두어도 포인트가 되는 사랑스러운 디자인으로 유아에서부터 20~30대 여성까지 다양한 연령층을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