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은 인스탁스 최초 하이브리드 카메라 인스탁스 스퀘어 SQ10을 공식 런칭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인스탁스 스퀘어 SQ10’은 인스탁스 제품 중 최초로 디지털 이미징 기술을 탑재한 하이브리드 즉석카메라로 촬영 전이나 후에 다양한 편집을 적용해 즉시 인화가 가능하다.

 

또한, 이번 신제품 ‘인스탁스 스퀘어 SQ10’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인스탁스 사상 최초로 정사각형 모양의 프레임을 선보인다. ‘인스탁스 스퀘어 SQ10’에 사용되는 필름인 ‘인스탁스 스퀘어 필름’은 기존 직사각형의 필름 사진과 달리 정사각형 사이즈(62*62mm)의 필름 사진을 출력할 수 있다.

 

출력은 ‘자동 인쇄 모드’와 ‘수동 인쇄 모드’ 중 선택이 가능해 이미지가 메모리에 저장된 직후 또는 이미지 선택 후 진행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촬영된 이미지를 내장 메모리뿐만 아니라 Micro SD, Micro SDHC 메모리카드를 사용해 저장할 수도 있다. 또한, 메모리카드를 이용하면 다른 카메라에서 촬영한 사진도 프린트가 가능하다.

 

사진 촬영 기능도 업그레이드 했다. ‘인스탁스 스퀘어 SQ10’은 AF(자동 초점), AE(자동 노출) 등의 기능이 지원돼 어두운 곳에서 밝은 촬영과 10cm 떨어진 거리에서의 근접 촬영이 가능하다. 또한, 이중노출, 벌브모드, 썸네일 프린트 등의 특수 촬영 모드로 감각적인 이미지를 만들 수도 있다.

 

이 외에도 사진을 선택 후 자체 보정이 가능해 보다 더 다양하고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얻어낼 수 있다.

 

19단계의 명암 조절이 가능하며, 4군데 모서리의 밝기를 조절하는 비네트 효과(19단계), 총 10종류의 필터를 선택 후 적용할 수 있다.

 

명암 조절, 비네트 효과, 필터 등 3가지 주요 기능을 결합해 사용도 가능하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