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은 오늘 아마존 오리지널 시리즈인 아메리칸 갓의 스틸컷과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컷은 아메리칸 갓 첫 번째 시즌의 다섯 번째 에피소드인 “레몬 센티드 유”의 다양한 모습을 담았다.

 

다섯 번째 에피소드는 주인공 ‘쉐도우 문(리키 휘틀)’이 아내인 ‘로라(에밀리 브라우닝)’의 죽음을 맞이하고 외도 소식을 받아드리려고 노력하는 와중에 본인과 ‘미스터 웬즈데이(이안 맥쉐인)’가 현대 신들로부터 납치되는 에피소드이다.

 

아메리칸 갓은 고대 신들과 현대 신들의 전쟁을 그린 미국 드라마다.

 

드라마는 고대 신들이 최신 기술의 발현으로 힘을 키워온 현대 신들에게 대항해 죽음을 맞이하며 입지가 점차 줄어드는 배경에서 시작된다. 이러한 배경 속에서 출소한지 얼마 안 된 ‘쉐도우 문’은 베일에 싸인 남성 ‘미스터 웬즈데이’의 보디가드로 새로운 직업을 얻으며, 신들의 전쟁에 휘말리게 된다.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구독자들은 안드로이드와 iOS용 스마트폰과 태블릿, 파이어 태블릿, 인기 LG와 소니 안드로이드, 그리고 삼성 스마트TV의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앱 또는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웹사이트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시청할 수 있다.

 

또한, 다운로드 기능을 활용해 오프라인 환경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구독자는 불어, 스페인어, 이탈리아어 및 포르투갈어로 아마존 오리지널 시리즈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될 예정이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