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 디스플레이는 신규 브랜드 “이스트라(ESTLA)”를 발표하고 GS홈쇼핑을 통해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2006년 설립된 A&K 디스플레이는 게이밍 시장을 시작으로 DID, 키오스크, 군사, 해상 운송 및 POS 등의 산업 시장을 위한 통합 LCD 토털 솔루션을 갖추 회사로 미국, 유럽, 호주 등에 수출하는 한국 기업이다.

 

맞춤형 솔루션을 필요로 하는 해외 산업 시장에 초점을 맞추어 시장을 주도해왔으며, UHD, e-DP 등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터치 솔루션 및 디스플레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A&K 디스플레이는 국내 디스플레이 시장 확대를 위해 ‘TV의 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이스트라’ 브랜드를 론칭했다. 기존의 Full HD보다 4배 더 선명하고 깨끗한 화면을 제공하는 UHD TV 제품을 GS 홈쇼핑을 통해 단독 출시한다.

 

이스트라 제품은 세계 최고 기술이 적용된 LG IPS 패널을 기반으로 동급 스펙에 비해 30% 이상 저렴한 가격을 갖춰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빨간, 초록, 파랑 이외에 노랑, 청록, 자주의 6개 컬러가 디테일한 색감으로 실제와 가까운 자연색을 표현하며, 와이드 컬러 컨트롤 기능으로 보다 자연스러운 피부색을 표현해낸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