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로게임즈는 26일,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소셜 네트워크 게임 바이킹 아일랜드의 서비스 5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바이킹 아일랜드는 마음대로 섬을 가꾸고 친구들과 교류할 수 있는 소셜 네트워크 게임으로, 지난 2012년 서비스를 개시한 이래 현재까지 안정적인 운영과 이용자, 개발사 간의 소통을 통해 꾸준한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장수 인기 모바일 게임이다.

 

올해 4월을 기해 서비스 5주년을 맞은 바이킹 아일랜드는 이를 기념한 대규모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게임에 등장하는 펫과 건물의 생산시간을 편리하게 열람할 수 있는 정보보기 기능이 추가되었으며, 다양한 신규 건물들도 업데이트됐다.

 

또한 ‘축복의 신전’에 새로운 버프 효과가 추가됨과 함께 게임 내 오브젝트인 강화탑의 외형도 변경됐다.

 

플레로게임즈는 바이킹 아일랜드의 서비스 5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카카오톡 게임 탭 리스트에서 진주 300개의 선물을 수령할 수 있는 보상형 이벤트, 그리고 5월 11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5주년 기념 게임 아이템과 럭키박스III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접속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미접속 복귀자의 보상을 대폭 상향함과 함께, 매주 주말마다 경험치 및 골드의 배수가 상향되는 버프 이벤트의 혜택이 함께 주어진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