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는 4월 5일 식목일을 맞이해 5월 21일까지 다 쓴 분유 캔으로 친환경 화분을 만드는 제 4회 앱솔루트 유기농 궁 그린팟 공모전을 진행한다.

 

지난 2013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4회째 진행하고 있는 그린팟 공모전은 작은 실천을 통해 자연의 유기적인 순환에 동참하는 친환경 캠페인으로, 아기의 건강한 미래를 생각하는 깐깐한 엄마들의 유기농 먹거리에 대한 관심을 고취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그린팟 공모전은 앱솔루트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4월 21일까지 상하농원 유기농 퇴비 킷을 신청할 수 있으며, 4월 24일부터 5월 21일까지 다 쓴 분유 캔을 예쁘게 꾸며 친환경 화분을 완성하고 개인 SNS에 사진을 업로드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URL을 남기면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상하농원의 유기농 퇴비는 인공적이거나 화학적인 것 없이 자연의 건강한 순환을 돕는 연결고리를 상징하는 것으로, 신청자에 한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올해는 특별히 아이들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그린팟 만들기’ 체험교실도 진행할 예정이다. 체험교실은 4월 21일까지 그린팟 공모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5월 19일 전북 고창에 위치한 상하농원에서 열린다.

 

그린팟 공모전의 우수작은 내부 심사를 거쳐 5월 25일 발표할 예정으로, 1등에게는 15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2등에게는 오가닉 이불세트, 3등과 4등에게는 각각 앱솔루트 유기농 궁 제품과 오가닉 애착인형을 제공한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매일아이닷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매일포인트 1,000점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개인 SNS를 통해 그린팟 공모전 소식을 공유하면 ‘상하농원 유기농 꾸러미 세트’와 ‘상하목장 유기농 가공유’, 매일유업 기프티콘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그린팟 공모전 소문내기’ 이벤트, 우수작품을 선별해 상하농원에 전시하는 ‘유기농 화분전(展)’ 등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되어 있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