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22가 지난 해 7월 출시 이래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받은 ‘컬러링 앰플’의 새로운 컬러 5종을 추가로 출시하며 총 9개 컬러로 확장한다.

 

컬러링 앰플은 고농축 앰플의 스킨케어 기능과 색조제품의 발색력을 한 병에 담은 신개념 메이크업 제품으로, 바르자마자 피부에 빠르게 밀착되는 조성아22만의 혁신적인 리퀴드 투 파우더제형이 산뜻한 마무리감과 선명한 발색감을 선사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컬러 5종은 활용도가 높은 뉴트럴 컬러를 기반으로 구성되었으며, 단독으로 바르거나 블렌딩하여 사용할 수 있어 일상 속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특별한 날을 위한 포인트, 음영, 스모키 메이크업까지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컬러 피그먼트가 다량 함유돼 원하는 부위에 소량만으로도 선명하게 발색되며, 장미 추출물과 비타민 E 등의 앰플성분이 함유돼 메이크업 연출과 함께 피부 트리트먼트 효과를 제공한다.

 

이번에 추가된 컬러링 앰플의 신규 컬러는 펄 피그먼트가 가미된 샴페인 골드색상의 메탈드레스, 고혹적인 브론즈 컬러의 프렌치 토스트, 눈 밑 포인트 연출이 가능한 피치 스파클링, 깊은 브라운 컬러의 딥 브라우니, 그리고 시크한 플럼 컬러의 로지 브라운으로 출시된다. 활용도가 높은 데일리 메이크업 컬러로 구성된 이번 신제품은 사용 방법에 따라 아이, 립, 치크 등 다양한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으로 그 중에서도 딥 브라우니 컬러는 넓게 펴바르면 최근 유행하는 마른 장밋빛 컬러로 표현돼 제품 하나로도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