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빌팩토리는 28일 자체 개발한 모바일 신작 '슈팅히어로: 삼국영웅들'을 네이버앱스토어와 원스토어를 통해 출시한다.

 

‘슈팅히어로: 삼국영웅들’은 삼국지 세계관을 중심으로 제작된 비행슈팅RPG로 유비, 관우, 초선, 손상향 등 다양한 삼국지 스토리 속 캐릭터를 선택해 슈팅게임 본연의 쾌감은 물론 성장 시스템을 통해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특히, 삼국지 본연의 스토리가 접목된 ‘스토리모드’의 다양한 스테이지를 비롯해 유저의 플레이 패턴을 고려한 ‘무한모드’와 ‘질주모드’가 중심 축을 이루고 있고, 슈팅 장르에 익숙하지 않은 유저를 위한 ‘자동전투 시스템’, ‘진법 시스템’ 등의 편의요소를 더했다.

 

모빌팩토리 배영진 대표는 “슈팅히어로는 최근 RPG일색으로 흘러가는 한국 모바일게임시장에 오랜만에 출시하는 국산 비행슈팅게임이다. 텐센트와 중국퍼블리싱 계약을 맺고 CBT까지 진행한 경험을 바탕으로 정성스럽게 다듬었다.”고 소개하며, “한국유저들에게 먼저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준비한 컨텐츠를 차근차근 풀어가며 유저들과 즐겁게 소통하고 싶다. 패기 넘치는 20대 개발진이 소신있게 개발해온 만큼 그동안 색다른 모바일게임에 대한 갈증이 있는 유저들에게 조금이나마 재미를 줄 수 있다면 만족스러울 것 같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첨부
이 뉴스 링크 :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