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인기뉴스



 

엔트리브소프트는 신개념 모바일 보드 RPG  ‘소환사가 되고싶어 for Kakao’(이하, 소환사가 되고싶어)에서 크리스마스 시즌 스페셜 소환수를 공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 밝혔다.

 

먼저, ‘소환사가 되고싶어’에서는 성탄절을 맞이하여 한정 소환수 ‘X-Mas 엘리샤’와 스페셜 이벤트 던전을 업데이트 한다.

 

이번에 공개된 ‘X-Mas 엘리샤’는 인기 스타를 꿈꾸고 있는 어여쁜 소녀 소환수로 속성에 관계없이 모든 유닛의 체력을 50% 상승시키는 강력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X-Mas 엘리샤’는 오는 2016년 1월 5일까지 소환이 가능하며, 같은 기간 동안 엘리샤의 스토리 던전도 체험할 수 있다.

 

엔트리브소프트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다음달 5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 던전 ‘추위타는 눈사람 던전’에서 스테이지 별로 획득할 수 있는 3종류의 재료카드를 사용해 진화에 성공하면 이벤트 소환수 ‘스노이’를 만날 수 있다.

 

산타클로스를 돕는 눈사람 ‘스노이’는 물속성 유닛의 체력을 상승시키는 리더 스킬을 사용한다. ‘스노이’ 진화 실패 시 얻을 수 있는 ‘털실뭉치’를 모으면 개수에 따라 하르콘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소환사가 되고싶어’에서는 신규 소환수 ‘오컬트 퍼레이드’ 5종을 속성별로 새롭게 추가 한다.

 

‘오컬트 퍼레이드’는 연금술이나 주술, 운명 등 초자연적인 지식에 뛰어난 소환사들로 각자의 특성에 맞는 스킬을 보유한다. 차원의 결계 시즌 3-나무속성 던전 ‘플라비의 기원‘이 개방되면서 ‘샘요정 플라비’도 만나볼 수 있다.

첨부
이 뉴스 링크 :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