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가 엄홍길 대장과 함께하는 한국 명산 16좌 원정대의 세 번째 시즌을 시작하며 참가자를 모집한다.

 

한국 명산 16좌 원정대란 우리 산하의 아름다움을 알리고 올바른 등산 문화를 보급하기 위해 밀레가 2012년 5월 계룡산 등정과 함께 시작한 캠페인이다.

 

밀레의 기술고문인 엄홍길 대장이 등반대장을 맡아 시민들과 함께 한국을 대표하는 열 여섯 개의 명산을 16개월 간 오르는 형태로 진행된다. 2012년 시작된 시즌1, 2014년 칠갑산 산행과 함께 문을 연 시즌2에 이어 이번이 시즌3 이며, 그 동안의 누적 참가자 수는 45,300여명에 달한다.

 

한국 명산 16좌 원정대 시즌3는 오는 9월 24일(목) 대구 달성군에 위치한 비슬산 산행을 시작으로 2016년 12월까지, 매월 셋째 주 금요일마다 총 16회차로 진행될 계획이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대구 및 경북 지역의 매장 중 원정대 참가 매장에서 접수하면 신청 가능하며, 진행 매장은 밀레 공식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전국 밀레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금액할인권과 함께 다양한 아웃도어 액세서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밀레 마케팅본부 박용학 상무는 "한국 명산 16좌 원정대는 밀레가 진행하는 가장 큰 규모의 고객 행사인 동시에 장기간에 걸친 추진으로 전국의 등산인구로부터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는 프로젝트이기도 하다” 라고 설명하며,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9월, 엄홍길 대장과 함께 산을 오르는 기쁨을 만끽하고 싶은 모든 분들의 참가를 환영한다”고 전했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