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V, 新세계에 도전하는 해외 신작 리얼리티 쇼 2편 방영

[상=Nitro Circus , 하=말괄량이 길들이기]
-MTV에서만 즐길 수 있는 신세계 리얼리티 쇼 ‘나이트로 서커스’ & ‘말괄량이 길들이기’
-각각 오는 4월 17일 (금) 오후 5시 30분, 18일 (토) 오후 6시 방영
-나이트로 서커스’, 사람 맞아? 인간의 한계를 뛰어넘는 액션 스포츠의 현장으로 초대
-말괄량이 길들이기’, 철부지 부잣집 딸 아바의 오지탐험을 통한 성격개조 과정 공개

[뉴스 애니한닷컴 한우영 기자 / hanu@anihan.com ] 철부지 부잣집 아가씨가 오지로 추방당한 사연은? 낙하산 없이 스카이다이빙을 한 사연은? 일반인들은 이해하기 힘든 일들이 글로벌 뮤직 엔터테인먼트 채널 MTV를 통해 100% 실제 상황으로 리얼하게 공개된다.

MTV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의 열풍이 뜨거운 가운데 까다로운 시청자들의 눈높이를 만족시키고자 흥미로운 리얼리티 쇼 MTV <Nitro Circus>와 <말괄량이 길들이기>를 야심 차게 선보인다.

‘아찔’한 액션 스포츠 리얼리티 ‘나이트로 서커스(Nitro Circus)’

달리는 열차에서 뛰어내리거나 달려드는 차량 사이에서 공중으로 날아올라 낙하하는 등 위험천만한 연기를 직업으로 삼는 이들을 스턴트맨이라 부른다.

MTV는 이러한 스턴트맨의 연기를 능가하는 리얼리티 액션 스포츠 프로그램 ‘나이트로 서커스(Nitro Circus)’를 통해 짜릿하고 아슬아슬한 액션 스포츠의 세계로 시청자들을 초대한다. 목숨이 걸린 위험 천만한 곡예에 겁 없이 도전하는 주인공들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모터크로스 선수 ‘Travis Pastrana’와 그의 팀으로 구성된 5명의 정예 멤버. 사활을 건 이들의 도전기에 시청자들은 시종일관 손에 땀을 쥐는 긴장감을 즐길 수 있다.

오는 17일 금요일 오후 5시 30분에 방영되는 ‘나이트로 서커스’에서는 美 메릴랜드에서 펼쳐지는 또 하나의 엽기적인 모험이 소개된다. Travis가 낙하산 없이 시도한 위험천만한 스카이다이빙에서부터 앤디 벨이 도전한 자전거 백플립 기록 세우기까지, 인간의 한계를 거부하는 ‘Nitro Circus’의 바보스럽기까지 한 무한도전 현장을 MTV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철부지 아가씨들의 성격개조 프로젝트 ‘말괄량이 길들이기’

 ‘말괄량이 길들이기’는 철부지 부잣집 딸의 성격을 개선시켜주는 리얼리티 성격 개조 프로젝트 프로그램이다. 부모님 품에서 하고 싶은 것만 하고 지낸 부잣집의 철부지 딸이 1주일간의 오지탐험을 통해 과감하게 자기를 내던지고 위기 상황을 능동적으로 대처하는 능력과 책임감을 스스로 키우는 모습을 리얼하게 보여준다. 

18일 토요일 오후 6시에 방영되는 ‘말괄량이 길들이기’는 MTV에서 방영한 바 있는 ‘My super sweet 16’ 에서 화려한 생일 파티를 했던 주인공, 아바에 대한 에피소드가 방영된다. 까칠하고 버릇없는 부잣집 아가씨 아바는 3년 동안 변한 것이 하나도 없다.

아바는 그녀의 엄마가 모든 것을 다 해주고 부모님의 신용카드가 없으면 아무것도 하지 못한다. 아바의 부모님은 비버리 힐즈 밖의 생활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모르는 철부지 아바를 일깨우고자 태국의 정글에 있는 한 마을로 일주일 동안 추방시킨다.

항상 비즈니스 클래스만 타고 다니며 부유하게 자라 온 아바는 부모님의 청천벽력과 같은 이 결정에 마지못해 따르지만 헤어 드라이어며 코트, 가방 등을 바리바리 챙겨서 태국 여행길에 오른다.

하지만 아바가 날아간 곳은 그런 현대적인 물건은 어울리지 않는 오지. 아바는 일주일간 그녀와 같은 나이의 라디라는 소녀 집에서 머물며 온갖 야생 벌레들에 시달리고 코끼리 배설물을 치우는 등 비버리 힐즈에서는 상상도 못할 일들을 겪는다. 과연 1주일 동안 아바는 어떻게 버티며 스스로를 되돌아 보는 계기를 얻게 될는지 그녀의 흥미진진한 모험에 동행해보자.

[방영 스케쥴]
나이트로 서커스 방영: 4월 17일 (금) 오후 5시 30분
말괄량이 길들이기’ 방영: 4월 18일 (토) 오후 6시

<에이 스타 뉴스>
<ⓒ뉴스 애니한닷컴>

이 뉴스의 관련 뉴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