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인기뉴스


소녀시대 티파니, 케이윌과 듀엣 [소녀, 사랑을 만나다] 메이킹 영상 화제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티파니, "데뷔이후 소녀시대가 아닌 다른사람과 첫 듀엣 노래"
-케이윌, "평소에 좋아하던 소녀시대 티파니와 함께라 기쁘다"

[뉴스 애니한닷컴 한우영 기자 / hanu@anihan.com ] 2009년 상반기 'Gee'의 열풍을 펼친 주인공 소녀시대의 맴버 티파니가 이번에는 케이윌의 신곡에 듀엣으로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27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녹음실 메이킹 영상 안에서 티파니는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녹음에 열중하면서 케이윌과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보이고 있다.

티파니는 케이윌의 신곡 ‘소녀, 사랑을 만나다’에 듀엣으로 참여했다. ‘소녀, 사랑을 만나다’는 ‘어린아이와 같은 널 사랑해 버린 마음을 나쁜 나로 표현, 대중의 귀를 사로 잡겠다는 생각이다. 특히 케이윌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티파니의 호소력 있는 목소리는 음악 전문가 집단에서 화제가 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티파니는 "데뷔 이후 처음으로 소녀시대가 아닌 다른 사람과 듀엣으로 노래를 부르게 됐다. 노래를 잘하는 케이윌 선배님과 듀엣으로 참여하게 돼 기쁘다. 대중에게 꾸준히 사랑 받는 노래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에 케이윌은 "평소에도 너무 좋아하던 소녀시대의 티파니와 함께하게 돼 기쁘다. 소녀시대 팬을 대표해서 부른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소녀, 사랑을 만나다’는 31일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오프라인을 통해 정식으로 공개된다.


[영상=스타쉽엔터테인먼트]

<에이 스타 뉴스>
<ⓒ뉴스 애니한닷컴>

이 뉴스의 관련 뉴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