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인기뉴스


신인가수 오준석이 아들녀석들의 핫이슈인 숭기(서인국 분)와 미림(윤세인 분)의 메인테마곡을 불러 관심을 받고 있다.

 

아들녀석들 ost part. 9 그대란 사람은은 작곡가 김재곤의 곡으로 극 중 승기가 미림에게 갖고 있는 미안함, 그리움, 후회를 잘 표현했다.

 

특히 가사 중 새겨 넣는다 사랑 이라는 구절은 승기가 미림에게 향한 모든 감정을 함축적으로 담았으며 대한민국 최고의 연주자들이 이번 앨범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오준석은 앞서 가창력을 인정받아 고등 학생이던 2007년 MBC 드라마 내곁에 있어 OST를 시작으로 여러 프로듀서들의 러브콜을 받았었다.

 

KBS 드라마 못말리는 결혼의 OST Sunshine, OCN 드라마 '경성기방 영화관 OST '혼자서 얘기한 사랑'으로 '제2의 이승철' 이라는 애칭을 팬들로부터 받은바 있다.

 

하지만 불의의 교통사고로 인해 잠시 가수 활동을 중단하고 재활 치료에 전념하며 잠시 공백기를 가졌다.

 

아들녀석들 OST part.9 오준석의 그대란 사람은은 재활 치료를 마치고 다시 가요계에 복귀 후 부른 곡이라 더욱 심혈을 기울여 녹음에 임했다.

 

오준석은 "많은 선배 가수들이 참여한 OST에 참여해 행복하다. 이승철 선배님처럼 '저 가수 노래 참 잘한다' 라는 평가를 받는 가수가 되도록 최선을 다해 가슴으로 노래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