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AC미디어 오제연 기자 / je@nacpress.com ] 2011년 봄, 관객들의 감성을 자극할 로맨스 영화 <라스트 나잇>이 윤종신, 이현우와 함께 한 특별한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현우의 참여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는 윤종신의 신곡 ‘너 없이 산다’로 완성된 이번 뮤직비디오는 뉴욕의 매력적인 풍경을 배경으로 한 감각적인 영상미와 배우들의 애절한 연기를 미리 확인할 수 있어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을 것으로 보인다.


음악 프로그램, 예능까지 종횡무진하는 가운데서도 매월 신곡을 발표하고 있는 윤종신이 절친인 이현우와 함께 한 ‘너 없이 산다’는 감미로운 멜로디와 감성적인 가사, 이현우의 애절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으로, 영화 <라스트 나잇>의 세련된 비주얼과 감성적인 영상이 노래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뮤직비디오 제작을 진행하게 되었다.


윤종신은 뮤직비디오 작업 뒤 자신의 트위터에 ‘영화 <라스트 나잇>의 장면들로 월간 윤종신 3월호 '너 없이 산다'(노래 이현우) 뮤비가 만들어졌습니다... 여주인공..키이라 나이틀리, 에바 멘데스^^’라는 멘션을 직접 남기기도 했다.


한국을 대표하는 ‘감성 뮤지션’ 윤종신, 이현우와 ‘시크릿 로맨스’의 만남으로 눈길을 끄는 이번 ‘너 없이 산다’ M/V공개로, 영화 <라스트 나잇>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최근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시크릿 로맨스 <라스트 나잇>은 4월 7일 개봉예정이다.

 

 

NAC미디어 오제연 기자 / je@

이 뉴스의 관련 뉴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