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인기뉴스



 

[ NAC미디어 인터넷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 우)는 민족 최대 명절인 설날을 맞이해 이마트, 홈 플러스, 토이저러스 등 전국의 주요 대형 할인마트를 중심으로 ‘키넥트 패키지’ 고객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컨트롤러가 없어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동작인식 게임기 키넥트는 온 가족이 함께 모여 시간을 보내기에 최고의 제품으로 설날을 맞이하는 고객들의 관심이 끊이지 않고 있다.

1월 27일부터 2월 13일까지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키넥트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만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신형 Xbox 360 4 250G 콘솔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Xbox 전용 게임 ‘헤일로 리치(Halo: Reach)’가 무료로 제공된다.

1월 31일부터 2월 16일 까지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키넥트 패키지’와 ‘키넥트 타이틀’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만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신형 Xbox 360 250G 콘솔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만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할인 행사 외에도 홈플러스에서는 1월 22일부터 30일 까지 수도권과 부산의 홈플러스 10개 지점에서 ‘투니버스와 마이크로소프트가 함께하는 키넥트 가족 파티’가 개최되어 키넥트를 시연할 수 있다.

이외에도1월 28일부터 2월 9일까지 전국 토이저러스 매장에서 ‘키넥트 패키지’와 전용 타이틀인 ‘키넥트 스포츠’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2만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한명애씨(서울 역삼동, 여 51세)는 “며칠 전 딸 아이를 통해 ‘키넥트’ 를 접해 보았는데, 온 가족이 모여서 즐기기에 제격인 제품이라고 생각했다.” 라며 “설날 이전에 구입하여 친지들과 함께 ‘키넥트 가족 대항전’을 펼쳐볼 계획 이다.” 라고 구매 의사를 밝혔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엔터테인먼트 디바이스 사업부의 송진호 이사는 “민족 최대 명절인 설날을 맞이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키넥트를 즐겨 보실 수 있도록 할인 행사를 실시하게 되었다.” 라며 “키넥트를 통해 온 가족이 즐겁게 웃을 수 있는 설날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이 뉴스의 관련 뉴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