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턱돌이의 그녀이자 '게임요정'으로 불리는 이신애가 500만 스마트폰 유저들을 위해 미녀 개그우먼 천수정과 손을 잡았다.


이신애는 오는 24일 밤 10시30분 게임라이프채널 온게임넷에서 첫 방송되는 앱(App) 솔루션 프로그램 <내가 니 앱이다>에서 천수정과 환상의 호흡을 뽐낼 예정이다. 


국내 유일의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솔루션 프로그램인 <내가 니 앱이다>는 매회 스마트폰 유저들의 다양한 고민 중 하나를 주제로 선정,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솔루션을 제공할 뿐 아니라 유익한 어플리케이션 관련 정보도 함께 전한다. 


<내가 니  앱이다>의 공동 MC로 나서는 이신애와 천수정은 공교롭게도 지난 여름 비키니 몸매를 공개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장본인들이다. 이신애는 메인 MC를 맡고 있는 온게임넷 <신애와 밤샐기세.scx>의 홍보영상을 통해 8등신 비키니 몸매를, 천수정은 자신이 운영 중인 쇼핑몰에서 글래머러스한 비키니 몸매를 선보여 화제를 불러모았다. 


이신애는 “(천)수정 언니를 실제로 만난 건 이번이 처음인데 마치 예전부터 알고 지낸 사이 마냥 금세 친해졌다. 그리고 배울 점도 너무 많다”고 말한 뒤 “수정 언니와 함께 유익한 어플리케이션 정보들을 보다 쉽고 재미있게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다부진 각오를 밝혔다.


한편 <내가  니 앱이다>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30분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이 뉴스의 관련 뉴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