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AC미디어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올 추석 유일한 감동 액션 블록버스터 '무적자'(감독:송해성, 제공:Formula Entertainment, 공동제공/배급:CJ엔터테인먼트㈜, 제작:핑거프린트㈜)의 뮤직드라마 중 신혜성과 테이가 부른 영상의 풀버전을 공개한다. 신혜성과 테이, 일본 듀엣 케미스트리가 참여한 테마별 노래의 티저 영상이 공개된 이후 온라인상에서 폭발적인 화제를 일으킨 바 다시 한 번 큰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무적자'를 위해 뭉친 신혜성, 테이의 노래와 뮤직드라마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멜론을 통해 먼저 공개된 풀버전 음원과 뮤직드라마가 공개된 직후 사이트 내에서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랭크되며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이러한 반응은 이미 티저 영상 때부터 예견됐다. 1분 남짓의 짧은 영상이었지만 네티즌들은 강렬한 후렴구가 인상적이라는 평을 쏟아내며 풀버전의 뮤직드라마와 음원 공개를 기다렸다. 영화가 가진 뜨거운 감동과 풍부한 드라마를 고스란히 담아낸 음원과 뮤직드라마 영상으로 영화에 앞서 흥행 돌풍을 시작한 것이다.


영화의 개봉을 앞두고 공개된 뮤직드라마 풀버전은 영화만큼이나 감동적이다. 절절한 형제애가 느껴지는 영상에 신혜성의 애절한 목소리가 인상적인 ‘Timeless memory’는 형제의 아픈 이야기를 슬픈 선율에 담아 한층 깊은 감동을 전한다. 또한 테이의 호소력 넘치는 목소리의 ‘Forgiveness’는 동생을 버렸다는 죄책감과 미안함에 가슴으로 우는 형의 절절한 눈빛이 더해져 아픔으로 다가간다. 두 영상을 감상한 네티즌들은 “꼭 영상을 보면서 음악을 함께 들어봐야 한다”, “느껴지는 감동과 울림이 다르다”, “가수들의 목소리와 영상이 정말 잘 조화된 것 같다”며 만족감을 드러내고 있다.


각종 온라인 설문조사와 포털사이트 검색순위 1위를 차지하며 올 추석 독보적인 기대작으로서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는 '무적자'는 테마별 음원과 뮤직드라마 영상에 대한 열광적인 반응으로 다시금 2010년 최고의 화제작임을 확인시키고 있다. 최근 '아저씨'의 테마음악이 최고의 반응을 일으킨 것을 볼 때 '무적자'와 관련된 노래의 인기 역시 흥행을 예고하는 척도라 할 수 있을 것이다. 곧이어 일본의 실력파 듀오 케미스트리의 뮤직드라마 풀버전 역시 공개할 예정이다.


송해성 감독의 섬세한 연출력으로 빚어낸 페이소스 진한 감동의 드라마로 올 추석 뜨거운 감동을 전할 '무적자'는 엇갈린 형제의 가슴 먹먹한 이야기를 담아낸 감동 액션 블록버스터. 추석시즌 다양한 장르의 작품들이 경합을 벌이는 가운데 유일한 감동 액션 블록버스터로서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가족애와 형제애를 가슴 절절하게 담아내며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9월 16일 관객들을 찾아간다.

이 뉴스의 관련 뉴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