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200 명에게 토스터기의 행운까지 일석이조!
매달 13일에는 소비자 혜택 행사 지속적으로 펼칠 예정 
 
[ NAC미디어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맞벌이 부부의 증가와 다양한 해외경험은 식생활의 변화마저 가져왔다. 간식으로 여겨졌던 제품들이 한 끼 식사로 대체 되고 있는 것. 그 중 가장 대표적인 것은 ‘식빵’ 이다.


식빵은 브런치메뉴에 활용 될 뿐 아니라 아이들 간식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해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이제는 입맛대로 쓰임새 대로 골라 먹을 수 있어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파리크라상(2009년 국가고객만족도 NCSI 1위, 대표 최석원 www.paris.co.kr )이 운영하는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식빵 18종을 20% 가벼운 가격에 판매하는 행사를 ‘브레드 데이(8월 13일)’에 실시한다. 브레드데이는 파리바게뜨가 매달 13일로 지정,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날이다.
 

20% 가벼운 가격으로 적용되는 식빵 18종은 스테디 셀러인 후레쉬식빵, 두께에 따라 선택 할 수 있는 우유식빵 3종, 생크림소프트를 비롯 건강에 좋은 견과류가 함유된 호두를 더한 호밀식빵, 우리밀우리보리식빵 등이다. 특히, 8월 초부터 3개월 동안 한정 판매되고 있는 우리햇밀식빵도 포함되어 있다.
 

소비자혜택은 해피포인트카드 소지자만 가능하지만, 매장에서 해피포인트카드 현장 발급이 가능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격혜택 뿐 아니라 테팔 신제품 ‘토스트앤그릴’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총 200 명의 고객을 추첨해 제공하며 당첨자 발표는 8월 27일 해피포인트카드 홈페이지(www.happypointcard.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브레드(Bread)의 ‘B’에서 힌트를 얻어 매달 13일을 브레드 데이로 지정해 소비자 혜택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식빵은 다양한 레시피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인 만큼 이번 기회를 통해 할인은 물론 경품의 행운까지 가져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뉴스의 관련 뉴스

   

XE Login